-----BLACKPINK/ㄴ블핑&블링크 QnA

170227 - 제니 답글

ToTee 2017. 10. 26. 18:45


제니 :


make up by 맹실장님 + 로제





B : 제니 지금 뭐해요?

블링크생각


B : 아니 왜 아이폰은 브앱 사진 저장 안되는거야

캡쳐해요


B : 언니는 무슨색하투 조아해요???

나눈..❤️💛💚💙💜


B : 제 이름 한 번만 불러주세요ㅠㅠㅜ

연우안녕


B : 저 립컬러를 소화하다니..

원래 조아해요 누듀


B : 누나 어깨보이니까 완전 섹시해 보여요ㅋㅋ

고마부


B : 이 사진보니까 이름 바꿔야할것 같아요 ㅋㅋㅋ

치쥬보다 니니가 좋아


B : 뀨 메이크업 넘나이쁜것

제가 지은 이름입니다 하하


B : 젠득아 좋아하는사람있는데 먼저 고백할까? 아님..기다릴까ㅠㅠ 

먼저 고백해!!!


B : 젠언니는 산타 믿어요? ? 

믿어요


B : 귀뚫은거 보여줭

기둘려바


B : 젠득이는 향수같은거 써????

많이 뿌리진 않지만 모으는거 좋아해요


B : 재호님안녕?말고 재호야안녕해주세요 젠득님

재호안녕


B : 저사진 쿠마닮앗다

ㅋㅋㅋㅋㅋㅋㅋㅋ저랑 쿠마랑 닮았다는 말이 많아요


B : 스키좋아해요?

조아해


B : 젠득언니 나도 유진아 해줘요ㅜㅜㅜ

코파는젠드기이름이 유진이 엿어?


B : 누나~ 빙수점 가면 어떤빙수 시켜요? 커피 빙수 vs 과일 빙수 vs 치즈 빙수 vs 녹차 빙수?? 어느 것을 먹을까요?^^

나는 우유 빙수


B : 최근에 산 잇 아이템은 뭔가요? 궁금쓰

음.. 화장품이요?


B : 지츄언니가 쿠마에 대해서 얘기 해주고 갔어요!! 쿠마는 큰 강아지 처럼 행동한다구 ㅋㅋㅋ 진짜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들이 오면 앙앙 짖어요 근데 보통 강아지들이랑 짖는 소리가 달라요


B : 넵 화장품이요! 아니면 아무거나

나는 음 아 요즘 산게 없어서 ... 말해주고싶은데 생각이 안나


B : 제니형 카메라 울렁증있으시죠!!!

응 근데 나아지고있다고 믿고싶어요


B : 치츄가 산 옷이 짐인 이유가 뭘까 ㅋㅋㅋㅋㅋ

아 그것 좀 누가 설명해줘요 그게 무슨말이에요?


B : 젠아 셀카또올려줘ㅋㅋㅋㅋ너무욕심이큰가

(리사한테 업뎃하라고 해봐요)


B : 무지개본적있어요?

쌍 무지개 보는게 소원이에요


B : 어제 화장품 소개해준거 관상용은아니죠??!!ㅋㅋㅋ

관상이라니요... 하나하나 신중히 골라갔떠요


B : 어제 무슨 꿈꿨어요??

푹잤어요


B : 어제 채팅에서 본인이 옷사와서 보여주면 젠득이가 왜 짐을 사오냐고 그런대 ㅋㅋㅋㅋ

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


B : 젠득아 볼링이나 포켓볼 멤버중에 젤 잘쳐?? 뭔가 잘할것같아

나도 어디서 꿀리지않아😉


B : 언니 지금 저 쇼핑하는데 맨투맨이거든요 그레이vs블루 중에서 색깔좀 추천해츄...

 블루 !


B : 젠득이 어금니그림설명해줘요

그거 곧 올라올꾸야


B : 지수가 산 옷들은 결국 엄마옷이 되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옷 언니옷 잠옷 이런거죠


B : 젠언니 오늘은 몇시간 잤오?ㅋㅋㅋㅋ

마니 잣오 몇시간인지 몰라


B : 언니.쿠마는.영어가.편할까요.아니면.한국어가.편할까요? 이렇게.하면.글씨가.하늘색이.돼서.내댓글이.보이겠지?

쿠마는 영어를 먼저 배웟어요 ㅋㅋㅋㅋㅋㅋ


B : 큰일났어요 이번주개학이예요ㅠㅠ

힘을내 얍


B : 젠득언니 증명사진 망했어요 ㅠㅜㅜ

증명사진은 망하라구 있는거에요 괜찮아요


B : 제니언니는 학교다닐때 어떤 과목 제일 잘했어요?

과학ㅋㅋㅋㅋㅋㅋㅋㅋㅋ


B : 젠득아 마마이트잼좋아해?

조아해 사랑해


B : 누나 쿠마랑 달곰이랑 친하게 잘지내요?ㅋㅋ

베프


B : 젠득 저 닉네임 어때요

귀엽


B : 궁금한거있는데 리사랑 챙이 말잘들어요 아니면 달곰이랑 쿠마가 말잘들어요?!?!

쿠달


B : 내꺼 프사 눌러봐요 ㅋㅋㅋ양득이

그게모야 ㅋㅋㅋ




나이제가께 ✨










'-----BLACKPINK > ㄴ블핑&블링크 Q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303 - 제니 답글  (0) 2017.10.26
170302 - 지수 답글  (0) 2017.10.26
170227 - 지수 답글  (0) 2017.10.26
170215 - 지수 답글  (0) 2017.10.26
170215 - 제니 답글  (0) 2017.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