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PINK/ㄴ블핑 움짤

내맘대로 해석해보는 포에버영 안무 해석.gif

ToTee 2018. 7. 23. 23:18








포에버영은 욜로의 삶을 적극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뜨거운 여름, 친구들끼리 여행을 와서 숙소에서 막일어난 컨셉임.







일어난 친구가 아직도 자고있는 친구들을 깨운다.







눈을 떠 조식을 먹고 뜨거운 태양아래 시원한 바닷가로 뛰어들어감.







젊음이 최고라면서 나이부심 부리면서 칵테일도 한잔 마시며 신나게 노는중







진짜 신나게 놀고있는 끝무렵에 갑자기 친구 한명이 "컴 어게인~ 컴 어게인~"이러면서 2차 가자고 꼬심.







아아... 꼬심에 거부할 수 없었음. 그래서 2차가서 또 신나게 놀음.







갑자기 흥에 취한 또 다른 친구 한명이 이 정도로는 성에 안찬다고 함 더 강렬하게 놀고싶음을 어필함ㄷㄷㄷ







또 다른 친구 하나가 후회없이 끝내주는 곳을 안다고 따라오라고 함 ㅋㅋㅋ







어느덧 노을이 지고 슬슬 3차 장소로 이동하기위해서 자동차에 시동을 걸음.







오늘만 사는 욜로계의 레볼루션 ㄷㄷㄷㄷㄷ






3차장소로 클럽 옴 ㅋㅋㅋㅋ ㄹㅇ로제가 밤을 불태우기에 좋은 장소이긴 함 ㅋㅋ







와타"밤밤" 와타"밤밤" 여기서 그녀들이 클럽에서 밤새도록 놀았다는것을 알 수 있음;;







으... 블링크 아싸들은 도저히 이해못할 노래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