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PINK/ㄴ블랙핑크 루머 반박글 모음

블랙핑크 제니 립싱크 루머 반박글 2개

ToTee 2019. 3. 9. 00:23





주장 : 마이크 때고 있을때 소리가 났다.




ㄴ> All the boys stad in line just to check out

Forget about the bet , imma blow they breath  부분에서 'forget about the bet' 부분은 소리가 났지만 그 뒤 'imma ~'은 소리가 나지 않았다.

따라서 그냥 목소리가 깔린 오로지 'AR'이 아니라 공연용 'LIVE MR'임을 알 수 있다.

LIVE MR은 코러스나 중간중간 텀만 목소리가 나오는 것으로 지금까지 모든 블랙핑크의 무대는 그렇게 진행되었다.

다른 일본어 공연에서도 'forget~'부분은 LIVE MR과 실제 LIVE와 겹쳐 목소리가 2개로 나오며 'imma ~' 부분은 실제 LIVE 밖에 나오지 않는다.

이 LIVE MR은 한국어 무대에서도 사용중이며 EDM 부분이나 화음, 랩 더블링(이번 경우엔 랩 더블링) 등을 이유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립싱크나 LIVE AR이 아닌 LIVE MR이고 라이브입니다.





---------------------------------------------------------------------------











찐따들을 위해 휘파람 일본어 버전 뮤비 올려드립니다

제니 랩은 57초 부터 나옵니다

영어랩 가사도 올려드림ㅋ





All the boys stand in line

Just to check out

Forget about a back

I'mma blow they breath out

Got my mind on my money

And my money on my mind

Dough

It ain't really work

If you pro

See me skrrt skrrt with it

Watch him go go get it

So hot so hot

When the sauce get to drippin'

Now lick

Got you begging give me some more

Baby put them lips together

Make that whistle blow











https://twitter.com/so_den_gana/status/1025331256316153856

이 트위터 주소가 루머의 근원지인 영상의 원본인데 이것도 화질이 좋진않음.

3초쯤 Forget about a 까지 랩하고 제니 발목이 꺾이면서 넘어짐.

뒤에 리사가 앞보면서 back yeah~ 라고 추임새 넣다가 제니 넘어진거 쳐다봄.

(리사 추임새는 이 앞부분랩 check out 할때도 넣고있음)





4초에 마이크 쿵하는 소리도 들린다 ㅡㅡ





그리고 Forget about a back 이 가사 뒤에 바로 이어서

I'mma blow they breath out Got my mind on my money And my money on my mind

이거 랩 나와야 하는데 안나오잖아?





딱봐도 립싱아닌데 왜 자꾸 우기는지 모르겠음.





ㅅㅂ 랩 반소절만 녹음한 AR도있냐 읍퀴들아

이딴 AR로 립싱을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 소리 이지랄 할까봐 다시 설명해줌.





마이크 부딪히는 소리가 약간 0.1초 느린건 제니가 넘어졌을때 바로 마이크 쥔 팔이 계단 바닥에 부딪힌게 아님.

꽃을든 왼쪽팔과 손이 먼저 바닥에 닿았고 그 다음에 마이크 든 오른팔손이 계단 바닥에 부딪혀서 양쪽팔 시간차가 있음.

마이크 쥔 오른쪽 손이 땅에 좀 뒤늦게 부딪히거든? 0.1초정도 느리게? 그리고 잘보면 반동으로 마이크 바닥에 부딪힘.

그래서 그때 마이크 소리들리는거임 4초쯤 들린다 이어폰 쳐 끼고 들어봐라 이게 너무 순간적이라 영상 개개개느리게 해서 보면 보임.





https://twitter.com/so_den_gana/status/1025331256316153856





귓구멍 멀쩡하시면 4초쯤 들어보셈. 쿵소리 들림.











https://twitter.com/PaintItBlack_JN/status/1022155326383054848

혹시 모를 지랄 방지를 위해서 바로 다음날 똑같은 휘파람 앵콜 콘서트 영상임.

랩 하다가 멧챠 스키야넹~ 하는 제니를 볼수있음.

멧챠 스키야넹 이것도 AR? 이것도 립싱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MR 뒤에 깔리는걸로 지랄하는것도 웃김.

더블링 개념 모름?





하다하다 발목 꺾인 영상 가지고 이상한 날조로 까고 있네 미친새기들 ㅅㅂ

내가 저딴 븅신들 때문에 마음 아픈 영상을 여러번 봐야했다는게 더 ㅈ같음.





그리고 블링크들 블갤러들아

제발 흔들리지말고 찐따같이 쳐맞지말고

저딴 날조글엔 이렇게 자료를 똑바로 가져와서 팩트로 조져라 당하고만 있지말고

사랑한다 ㅡㅡ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