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PINK/ㄴ블랙핑크 소식

블랙핑크 - 제니 인성? 홈마스터가 밝히는 제니의 실제 모습 (팬사랑)

ToTee 2019. 6. 9. 23:22




제니는 어떤 사람 ?




제니에게 불필요한 악성 루머 등의 악담이 심하게 올라오자


오랫동안 제니의 홈마스터로 활동해오던 '젠원더'라는 홈마가 제니의 실체를 얘기해주었음.


아래는 번역본





내가 아는 너 


태국 코사무이에서 폭우로 비행이 지연됐을 때

셔틀버스로 비행기 탑승할 때 내내 빗속에서

다른 사람을 챙기던 너.




내가 아는 너


팬싸인회에서 2주년 이벤트로 준 컵홀더를 보고

"저 이거 엄마한테 받아달라고 부탁했어요. 집에 많아요!!"라고 자랑하는 너.





내가 아는 너


유기견 한 마리 후원했단 것에 감동받아

증서를 내려놓지 못하던 너.


까놓고 쉽게 할 수 있는 일인데

넌 팬들의 사랑이라 무척 감동했어.




내가 아는 너


위험한 먼 나라였지. 시큐에게 둘러싸였던 나,

넌 시큐한테 그러지 말라고 말하는 아이돌이야.

넌 안 그래도 돼.

확실히 내가 사진 찍는 건 옳지 않거든...




내가 아는 너


먼 유럽에서 조심하라고 걱정해준 아이돌.




내가 아는 너


편지 하나 슬로건 하나 간단한 응원 하나에 항상 우리한테

매우 고마워하는 아이돌.




내가 아는 너


몸이 안 좋으면 팬들에게 알려주지,

자기 팬을 노려보거나 팬한테 짜증내거나 밉살스럽게

굴지 않아.




내가 아는 너


해외팬이라 돈을 많이 들여 오래 못 보는 사인회에 갔더니

내게 말했지 다음부턴 이렇게 돈 많이 쓰지 말라고,

난 그녀를 10분 보려고 패딩 6벌 사는데 170만원 썼고 약 1분동안 대화했어.




처음 만났던 너


항상 빗속에서 다른 사람들이 먼저 셔틀버스 타도록 돕고 뒤로 비를 맞던 소녀란다.








제니는 이런 사




비 맞는 팬들을 걱정해주는 제니


ㄴ 만두 포장




한여름, 손부채질하는 팬에게 말없이 선풍기를 돌려주는 제니





팬을 위해 경호원를 저지하고 높이를 맞춰주는 제니





수능시험을 앞두고 팬싸인회에 온 팬을 혼내키는 제니





추운 겨울날, 팬들이 추울까봐 걱정하는 제니





팬의 귀여운 말장난을 듣고 웃어주는 제니





울고 있는 팬을 위로해주는 제니





경호원들 몰래 팬이 준 인형을 받아가는 제니





이쁘고 착한 제니


이제 그만 미워해주세요.







# GET WELL SOON JENNIE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제니 #제니일진 #제니일진설 #제니루머 #제니인성 #제니학폭 #제니실체 #제니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