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ㄴEXID 움짤

EXID의 벗벗TV 시즌 3 (12)

ToTee 2015. 12. 22. 19:51

140814


오늘의 꼴지는 4문제를 맞춘 혜린~



혜린 : 아니 이게 말이 안돼! 

정화 : 콩~그~레츄에이션!! 콩크레츄레이션!! 언니 아이스크림~ 나 투게더 ㅋㅋㅋ



혜린: (멘붕) 아니 꼴지 못먹는다고? 꼴지 못먹어요?

카메라 : (끄덕 끄덕)

솔지 : 지갑 챙겨요 지갑~

혜린 : 아니 (아이스크림)사는데 못먹어요? 진짜?


1.LE(9) 2.하니(8) 3.솔지(7) 3.정화(7) 4.혜린(4)-꼴지


(생략)


퀴즈가 끝나고 이어지는 뮤직비디오 리액션



L  E : 어 언니 앳되다

하니 : 앳됐다

솔지 : ㅋㅋㅋ 앳되지 ㅋㅋㅋ

정화 : ㅋㅋㅋ 근데 언니 이때 진짜 이뻤어 화장이나 이런거

L  E : 과거형이네?

솔지 : ㅋㅋㅋ 이뻤어어??

정화 : 아니 아니 ㅋㅋㅋ 아니 아니 이 이 이 뮤비에 그렇게 나왔다 이거지 이쁘게



하니 : 그때 @#$@% 머리때문에

L  E : 아 그때 죽을뻔했었지

솔지 : 엘리 찍을때 진짜 더웠는데

L  E : 내가 나를 봐도 슬퍼

솔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소)


하니 : 어 이뻐 이뻐 (LE) 언니 이쁘게 나왔어



L  E : 어 (혜린) 니가 유치원생이다 야

솔지 : 이때 혜린이 새벽에 나가서 하지 않았어?

정화 : 혼자 혼자 안쓰러웠어



하니 : 혜린아 저기 애기랑 너무 닮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생략)



솔지 : 어? 바로나오네? ...아 나 이거 진짜 우리 진짜 흑역사야... ㅋㅋㅋ

하니 : ㅋㅋㅋ 못생겼어 그냥

솔지 : 헤라 헤라 

L  E : ㅋㅋㅋ 감독님이 마음먹고 찍어주신 헤라컷



하니 : 어... 너무 말랐다

정화 : 아니 근데 우리 어 근데 몸매 엄청 좋게 나왔어 이 군무씬은

하니 : 좀 아래에서 위로 찍어서 그런가

솔지 : 난 아필굿 때가 제일 말랐던것 같애



하니 : 이때... 난 진짜 못생겼어 ㅋㅋㅋ

정화 : (폭소)



L  E : 어 이거 이거...

솔지 : 어 이거 참... 호랭이 오빠가 유추하신 컷인데

정화 : 그죠 맞죠

솔지 :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모르겠지만...



L  E : 아이고 아이고...

(폭소)

하니 : 보통 여기 (하니 얼굴에 있는) 점을 가리는데... 여긴 점이 다 나와요.



솔지 : 으하핰핰ㅋㅋㅋㅋㅋㅋ (많은 의미의 박수)


(생략)


L  E : 근데 이 뮤비가 색깔이 진짜 이쁘게 나왔어

정화 : 응 으음



솔지 : 이거 춤췄을때 흰옷에 그 바지였을때는 다 이뻤거든~ 근데 이 때가 문제야

(폭소)

정화 : 이 때가 문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과 공포의 그장면


멤버들 : (폭소)

솔지 : 나 이거 돌려보면 안돼? ㅋㅋㅋㅋㅋㅋㅋ

정화 : 어 너무 너무 창피하다 어우 어떻게하니


L  E : 어우 성훈오빠도 물맞는거... @#$@%

하니 : 우리 회사 연기자 오빠세요.


(생략)



정화 : 어우...

하니 : 요 장면이 좋아.

정화 : 노출 노출

하니 : 노출

L  E : ㅋㅋㅋ

솔지 : 어... 언니(?) 섹시해

하니 : 눈길이 한곳에 모이죠.

L  E : (당황) @#$@%$



솔지 : 어억...

정화 : (열심히 뮤직비디오 설명중) 빨간 액체가 들어간 술을 마시고 다들 이렇게에...

솔지 : 저희도 이 뮤비보면서 저희도 뜨악해요오...

정화 : (뿜음)

솔지 : 으어엌 이렇게 나올줄은 몰랐어



하니 : 이 뮤비가 완성되고 나오기전에 먼저 봤는데... 엄마랑 같이 봤는데... 애... 얘야 이거느은... 공개안하는게 좋을것같다며...

정화 : 이거...

L  E : (정색하며) 성훈오빠 연기파야.

솔지 : 으흐흐흨ㅋ 정말 ㅋㅋㅋㅋㅋㅋ 으하핰핰한

L  E : 눈을 안깜박여

멤버들 : (수긍중)

솔지 : 연기파 ㅋㅋㅋㅋㅋㅋㅋ



하니 : 아 저 방독면!!

정화 : 우오오오오오...

혜린 : 이거느은... 우리가 진짜 상상도 못하던거였어.



L  E : 그래도 나름 괜찮게 나왔어.

정화 : 그럼요

L  E : 난 이게 싫어!! (좋아하고 싫어하는게 명확한)

하니 : 나도 이게 싫어 ㅋㅋㅋ


(생략)


정화 : 아 네 끝났네요. 우리의 추억이 담겨있는 뮤직비디오들 ㅋㅋㅋ...

혜린 : 전 개인적으로 매일밤을 좋아해요.

정화 : 아 그래요?

솔지 : 혜린양은 그 때 가발을 처음 썼었는데 굉장히 잘어울렸어요. 다만 그 가발을 저희 매니저오빠가 썼을때 저희가 뜨악했죠.

정화 : ㅋㅋㅋ 그런데 뮤비가 솔직히 뮤비가 평범하진 안잖아요 우리 뮤비가아... 그래서...



솔지 : 어 저 이거 페북에서도 한번 봤어요. 아직까지도 이해안되는 걸그룹... 뮤직비디오...

(폭소)

하니 : 맞어 맞어 나도 봤어 ㅋㅋㅋ

솔지 : 하면서 '좋아요'를 많이 누르셨는데 솔직히 저희도 잘... ㅋㅋㅋ 저희도 ㅋㅋㅋ

정화 : (긍정긍정함) 아니 그런식으로 홍보가 많이 되니까아...


혜린 : (갑자기 진지하게 뮤비 내용을 설명하는 중) 결론은 일단은 뭐 고추를 갈아서 남자에게 던져서 여자들이 기침을 해서어 어 그... 돌려준다는 내용...


솔지 : 어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데... 그 후추 고추 이런 향을 맡으면 재채기가 나오잖아요. 그 재채기로 물을 뿌리고 이런거를 연출하시려고 했는데 재채기가 안나오는거에요. 무을 머금고 아무리 후추를 빨아들여도 이게 안나와서 억지로 그냥 뱉으셨다고 하더라고요. 연기자분들이...

정화 : 많이 고생하셨죠...

솔지 : 그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그 연기자분들이 저희인줄 알고...

정화 : 어 맞어맞어맞어맞어맞어

L  E : 그 씬 찍는데 치킨먹다가 잠깐 나왔는데 호랭이 오빠가 "야 저기 올라가봐" 이래가지고 (정색) "아니에요" 이러고 나왔어 ㅋㅋㅋ

솔지 : 잘했네 잘했네


(생략)


정화 : 이제 아 이제 또 새로운 뮤비를 보면서 리액션 할 날이 오기를... 바래야죠 ㅋㅋㅋ

L  E : 아 이제 곧 할거에요.

정화 : 이제 또 할거니까 뭐


(생략)


솔지 : 어 그 때 잠을 못자서 힘든거였지 뮤비 찍는건 솔직히 그렇게 힘든건 아니였었어요. 제일 힘들었었던건 아필굿 때... 

혜린 : 너무 더웠죠... 여름이여서.

정화 : 더운것도 있었고, 군무씬이 너무 너무 힘들었어요.

L  E : 이번에 아필숟 뛰어넘는거 한번 나올것 같애.

정화 : 기대되 솔직히 기대되 기대되



솔지 : 그래도 힘들었는데 뮤비를 보니까 쪼금 좀 뭉클했어요.

하니 : 그리고 막 우리 차에서 찍은것도 그렇고 나는 클럽 다 같이가서 그 때 저희가 막 놀아야되는데 나는 흥이 너무 안나는거야.

솔지 : ㅋㅋㅋ 나도 흥이 너무 안났어 ㅋㅋㅋ

정화 : 저는 처음으로 간데잖아요. 클럽이

솔지 : 아... 그쵸? 정화는 그 때... 19살?

정화 : 18살 18살이었죠.

솔지 : 18살? 웬일이니... 진짜 어렸다.

정화 : 진짜 어렸죠. 애기~ 애기!!

솔지 : 진짜 애기였네 



L  E : 희여니 웃긴거 또 나오는데 봉잡고 이렇게 춤추는거 ㅋㅋㅋ

솔지 : 샹샹샹샹~

정화 : (폭소)

하니 : 뮤비마다 하나씩 꼭 있는데 거기선 그거였어

솔지 : 그렇죠 저희 깨알 연기도 하고 너무도 재밌었습니다. (근데 표정은 무표정)

하니 : 네 재밌었어요 (영혼없음)

솔지 : 저희끼리 원래 좀 이런 뮤비같은거나 이상한 웃긴영상들 옛날 영상들 찾아보면서 웃고 했었거든요. 이렇게 제대로 리액션을 했던건 처음이였는데... 다들 재밌었어요?

정화 : 네 재밌네요

하니 : 재밌었어요.

솔지 : 저도 너무 재밌었습니다.

혜린 : 네 마무리가... 아 마무으리~

솔지 : EXID의 뮤직비디오 리액션 해봤습니다.

L  E : 네 그리고 다음 뮤직비디오가 나올때 리액션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아~


(생략)



혜린 : 언니... 저 사는건 상관있기는 하지마안... 왜 못먹죠?! 먹게해주면 안되요?

카메라 : (절래 절래)

혜린 : 안돼욧?

카메라 : 애교 한번 보여주면...

하니 : (지나가다가) 어이 꼴찌

혜린 : 1 더하기 1은...

L  E : 아이 하지마 빨리 가자

솔지 : 왜 애교부리면 뭐 있는거야?

혜린 : 귀요미 2 더하기 2도 귀요미, 3 더하기 3은 귀요미 (괴성) 먹어도 되요?

카메라 : (끄덕 끄덕)



솔지(월드콘) LE(월드콘) 하니(구구콘) 혜린(월드콘) 정화(빵빠레 초코맛)


하니 선견지명 ㄷㄷ해



정화 : 언니가 마지막 인사해요. 언니가 그 주인공이에요 ㅋㅋㅋ

혜린 : 네 오늘의 스피드 게임 그래도 재밌었어요. 

솔지 : 뭔가 서로에 대해서 좀 더 안것 같지?

정화 : 맞아요.

혜린 : 솔지 언니의 생일도 오늘 알게되었어요.

L  E : 뭔데요?

혜린 : 1월 10일 아 1월 12일

L  E : 10일!!

정화 : (폭소)

혜린 : 10일

솔지 : 야 이 기집애야~

혜린 : (LE) 12월 10일

하니 : 한달 차이네

L  E : 한달 차이네 진짜

혜린 : (정화한테) 마무리 담당님? 좀 도와주세요.

정화 : ㅋㅋㅋ 네 그래서 오늘 이렇게 재밌는 게임도 하고 혜린언니가 이렇게 벌칙을 당해서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사주고 기분좋게 잘 끝난것 같아서 뭐... 재밌었죠 다들?

솔지 : 너무 재밌었습니다.

정화 : 네


멤버들 : 지금까지 EXID 였습니다. EXID 레고~!!

혜린 : 안뇽











'-----EXID > ㄴEXID 움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ID의 V앱-여기가 어디게 (4)  (0) 2015.12.24
EXID의 V앱-EXID 인기가요 1위 (3)  (0) 2015.12.24
EXID의 벗벗TV 시즌 3 (11)  (2) 2015.12.22
EXID의 벗벗TV 시즌 3 (10)  (0) 2015.12.22
EXID의 벗벗TV 시즌 3 (9)  (0) 2015.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