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ㄴEXID 움짤

EXID의 벗벗TV 시즌 3 (10)

ToTee 2015. 12. 22. 19:22



정화 : 저희는 변신을 했어요. ...붉은 악마로

L  E : 재미없다.

정화 : 재미로 하는거 아니거든!

L  E : 재미로 하는거잖아

정화 : 재미로 하는거 아니야. 진지해 지금

L  E : 재미없어 재미없어 재미#$@#%#

정화 : 아... 지금 휴게소고요. (LE:재미없어) 어... 저희는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생략)


정화 : 하... 오 모기 모기 아까 우리가 찾았던 모기 내가 잡았어지금

하니 : 내 다리 4방 문

정화 : (자동차 천장을 가리키며) 여기 모기있어어어 ㅋㅋㅋ



P D : 오늘 알제리와의 경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하니 : 나는 이번에 골이... 아니 내 꼴이 ㅋㅋㅋㅋ

정화 : (폭소) ㅋㅋㅋㅋ 난 이런 드립 좋아해! 

하니 : 좋아용?

정화 : 오늘 골이~ 내 꼴이 말이 아니지. 약간 이런거 있잖아.

하니 : 내 꼴이 말이 아니쥐~ 습기가 가득하지~


(생략)



(스코어 점수를 제일 못맞춘 사람에게는 벌칙이 있다고 함.)


정화 : 그래서 내 생각에는 본인이 원하는 부위를 5초동안 5초 이이... 5초동안 꼬집고 있기.

솔지 : 원하는 부위요...

정화 : 뭐 예를들면 허벅지 이런 살... 아프다고요.

솔지 : (정화 안쪽살) 이런데요?

정화 : 그쵸 그쵸! 이런 말랑말랑한 살

하니 : 어... 상상만해도 아퍼...

L  E : 꼬집고 (손바닥 슬라이스) 이렇게 하게 하자~ 정화 만약에 걸리면 (정화 턱살) 정화 여기 히히히힣 (정화:정색중)

솔지 : 빡!! ㅋㅋㅋㅋ 정화양 표정 으하하하핳

하니 : 나 어디 꼬집을거야?

혜린 : 언니 코 코

L  E : 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핳

하니 : 코 해 코 안아프니까


(생략)



(응원 연습중)



(갑자기 저음으로 응원하다가 빵터짐/생략)



(월드컵 응원을 함께하기 위해 무대 위로 올라감)


솔지 : 저희가 같이 여러분들하고 응원하려고 대전까지 내려왔는데요. 네에. 같이 열심히 여러분들하고 응원해보도록 하고요.


(생략)



(노래중)



(응원중)


솔지 : 아니 희연양이 대한민국을(응원) 하는데 막 보통 대~(크게 외침) 이렇게 해야되는데 대한민국(작게) 새처럼 새처럼

하니 : (새처럼) 대한민국

솔지 : (빵빠레 5번)

하니 : 대에에ㅎ...

솔지 : (폭소)

하니 : 대에에...

솔지 : 뭔가 약간 속안에 소심이 있어 지금 ㅋㅋㅋㅋㅋ

하니 : (민망해하는중)


(생략)



솔지 : 대~한민국!!

하니 : 빠빠빠 빠빠~

솔지 : 네 그럼 응원가 불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박수 치세요 여러분~


('오! 필승 코리아'로 응원가 부르는중)









'-----EXID > ㄴEXID 움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ID의 벗벗TV 시즌 3 (12)  (0) 2015.12.22
EXID의 벗벗TV 시즌 3 (11)  (2) 2015.12.22
EXID의 벗벗TV 시즌 3 (9)  (0) 2015.12.22
EXID의 벗벗TV 시즌 3 (8)  (0) 2015.12.22
EXID의 벗벗TV 시즌 3 (7)  (0) 2015.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