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PINK/ㄴ블핑&블링크 QnA

170314 - 지수 댓글

ToTee 2017. 12. 31. 18:36

지수 : 


편지읽는중인데 꿀잼 ㅋㅋㅋㅋ💛💛💛블링크 넘 웃겨!!ㅋㅋㅋㅋㅋㅋ




B : ㄱ

뇽안!! ㅎㅎ




편지를 읽다보니 학교다니면서도 일하시면서도 시간내서 응원해주러 와주는 블링크들께 더 감동받았어요😭


근데 아직 읽는중 ㅎㅎㅎ


아 그리구 모든사람들을 일어나게 하는 숫자는 다섯 이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젠가가 얼면 언젠가야 ㅋㅋㅋㅋㅋㅋㅋ신박하다


사진넣은 블링크도 많다 ㅎㅎㅎ헿ㅎㅎㅎ 재밋오


기다려바 더 읽어야됭


ㅎㅎ 우와 곧 개학하는 블링크가 많구나 내힘내힘! ㅎㅎㅎ 안잊고 저도 응원하고있을게요 💛 걱정마요


ㅋㅋㅋㅋㅋㅋ아하 인가 생방 들어오시는 팬들이 저를 웃기려고 아이디어를 생각하고있데용


어쩐지 다들 물병을 머리에 올리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최고최


우린 서로를 웃기려하고있넹 ㅋㅋㅋㅋㅋㅋ


ㅋㅋ그림은 또 왜 이렇게 잘그렼ㅋㅋㅋㅋㅋ 슈몬 제괴 곰람쥨ㅋㅋㅋ느끼링까지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웅 읽고있어용 ㅎㅎㅎ재밋당 책은 빨리 읽는데 편지는 항상 천천히 읽게된다...


ㅎㅎ 내 생일때 그렸다던 그림액자 받았어용 신기신기 나는 그림진짜 못그리는데 어떻게 이렇게 잘그리징??


다봤다!!!!! ㅋㅋㅋㅋㅋ재밌다!!! ㅋㅋㅋㅋㅋㅋ


흐 사진이랑 같이봐도 얼굴이랑 이름이랑 연결해서 외우기 넘 어렵댜!! ㅋㅋㅋ 담주에 가서 제대로 봐바야겠어!!!


ㅋㅋㅋ 편지를 보니까 닉네임이 좀 보이는군 !!!


그리구 사진을보니까 이름과 매치가되고ㅋㅋㅋ


그리구 사진찍어주시는 블링이들은 트위터? 이름을 써주시니 이제 사진로고보면 누군지 알거같앜ㅋㅋㅋㅋ




B : 츄! 편지 읽어줘서 고마워요 내용까지 얼핏 말해주셔서 동감동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뇽안 ☺️


B : 나도 트위터 해야하나..ㅠ

ㅋㅋ근데 사실.. 저는 트위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거의 인스타에서 사진을 봐용 ㅋㅋ


B : 언니랑 있어서 무지무지 행복했어요! 정말로요!!

엇 뇽안 😄 흐 이름매치하기 넘 힘들다


B : 저 잊으시면 안돼요ㅠㅠㅠㅠ 응원하고있을게요!

헐 또륵 다이어리 이뿌게 쓸게요 ☺️


B : 다담주에도 편지써야징

엇 뇽안 😄 흐 이름매치하기 넘 힘들다




얼른 가까이서 다 만나구 대화도 하고 해야 더 빨리 외울텐데 말이야! 😭😊




B : 난 이거뿐인데

여기서 보는것듀 넘 고맙구 조아 ☺️


B : 지수누나!! 맥모닝메뉴중에 뭐가 가장 맛있어요?

나는 항상 베이컨에그로 먹는뎅 ㅎㅎㅎ


B : 누나 채플도 벌써 2달이 되어가는거 알고계세요??

헐 벌써 2달이라니..!!! 그래두 이렇게 대화할수있어서 행다...!!




프사 바꿔볼깡 ㅋㅋ 노랑이로




B : 나는 내 프로필 사진을 바꿨어, 너는 볼 수 있니?

ㅋㅋㅋㅋ헐 프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갖고싶다 !!!


B : 엇 그럼 나도 트위터 닉네임 써줄래 ㅋㅋㅋㅋ

제리! 제니중학교별명ㅋㅋㅋ😂




프사 바꿨다!




B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니별명인거 몰랐지 . . ?

편지보고 알았어요 제니 폰케이스가 제리였는뎅


B : 내 것도 보ㅓㅆ엉ㅅ?편지요

연우우우우우? 🙃


B : 나도 너에게 편지를 보내고 싶어! 싱가포르로부터의 편지! ㅋㅋㅋㅋㅋ or 니 사진을 바꿨구나! 너무 이쁘구나!

오호 감사합니당💜💜


B : 예쁘다 츄!

엇 나랑 프사가 비슷하다! ㅎㅎ뇽안?


B : 팬들 사진 포샵한거 아니예요?ㅎㅎ;;

포샵의혹제기 ㅋㅋㅋㅋ 아니야 사진보니까 다 바로 바로 떠오른걸 보니 안한거같은데요?!☺️💛 조아 재밌댜


B : 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주 아이디어도 신박한걸로 준비할게요

다들 이번에는 물통을 어깨에 올려보세욬ㅋㅋㅋㅋ🤗


B : 신이 화내면 뭔줄알아요?? 

B : 신발끈

헐....아재개그의 세계는 깊고 넓도다...


B : 지수언니언니 가온 무대때 플랜카드 잘보였어요??

ㅋㅋ내가 우리 플랜카드가 왕커서 반가워서 보고 웃었는데 ☺️ 👍 최고야아


B : 언니.. 편지읽는중이야??

😊👉👈 다 읽었지롱 ! ㅎㅎ


B : 누나 블링크들 편지 글씨 다 알아보셨어요??

ㅋㅋㅋ 글씨 다 알아봤죠!


B : 책 읽을 때 어떤 자세로 읽어요..?

사실 그러면 안되지만 전 누워서 많이 읽어요 허허 ㅋㅋㅋㅋ


B : 편지들다모아놔요??

다 집에다가 보관해놓죠 ㅎㅎ 상자안에다가




정말 블링크 편지를 보는데 기분이 뭔가 뭉클했어요 ㅋㅋ 뭔가 신기해 ㅋㅋ 고마워용 💛💙




B : 오늘 저녁에 치킨먹을거에요 ㅋㅋ

나는 4시에 밥먹어서 아직 배불러용 훗 치킨에 부럽지 않다구!!




아 오늘 화이트데이? 라던데 🍭🍭🍭🍭🍭🍭🍭🍭🍭🍭🍭🍭🍭🍭요기! 사탕! ㅋㅋㅋㅋ




B : 사탕 만들어본적 있어요??? 거의 중노동급...

사탕... 나도 사탕을 만들수있는거였어요...?? 사탕은 뭔가.. 사탕에 대해 생각안해봤어...!!




아 맞아 다음에 혹시 브이앱을 키면 제가 동요 거꾸로 불러 줄게요


내 개인기가 이게 있었는데 이걸 잊고있었다니


제가 초딩때부터 해온 개인기였는데


오늘은 이만 떠나야겠다......


모두 저녁잘먹고.. 일찍자요!! ㅎㅎ뇽안......!!!💛












'-----BLACKPINK > ㄴ블핑&블링크 Q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317 - 지수 댓글  (0) 2017.12.31
170316 - 지수 댓글  (0) 2017.12.31
170312 - 지수 댓글  (0) 2017.12.31
170311 - 지수 댓글  (0) 2017.12.31
170311 - 로제 댓글  (0) 201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