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PINK/ㄴ블핑&블링크 QnA

170316 - 지수 댓글

ToTee 2017. 12. 31. 18:45

지수 : 


ㅎㅎ 달곰이 또 잔다... 내옆에서 🐶😴




B : ㅊ

나야! ㅎㅎ 뇽안 👍👍👍참 잘했어요!!!!


B : 달곰이도 잠꼬대 하나...?

달곰이 막 숨크게쉬고 가끔 꿈꿔서 막 힝힝해요




아 저 꿈을 넘 많이 꿔서 이제 꿈을 메모장에 적어놓기로했어요 나중에 책 쓸거야




B : 진짜로 먹방 많이 기대해용!!

먹방!! ㅋㅋ 내 함 힘써보도록 하지 흠흠 !!!


B : 병 이외의 것을 균형있게 잡으려고 했습니까?ㅋㅋㅋ

ㅎㅎ 흠.. 달곰이 위에 물컵을 세우려 한적은 있는데 워낙 가만히 있어서 가능할거같아요! ㅋㅋㅋ


B : 누나 제 편지읽었나요! 기억에남으면좋겠다

읽었지롱 ☺️


B : 공부열심히 해서 좋은 대학간담에 꼭 언니 만나러 갈거예욤...

좋아요!!!!! 언제든지 와도되요! ☺️☺️☺️


B : 달곰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입니까?

고구마! ㅋㅋ 달곰이는 귀가 잘아파서 간식을 잘 못줘서 ㅜㅜ 직접 고구마를 말려줘야되요 유기농 ㅋㅋㅋ




이번주 츄요일이없어서 넘 슬프니까..


다음주 츄요일에 내가 더 기쁘게 해줘야겟댜




B : 좋은 생각!

굳아이디어? ㅎㅎ


B : 심슨을 좋아하니?

심슨좋아용 ㅋㅋ 너무 웃겨ㅋㅋㅋㅋ


B : 누나 달곰이 먹는 양은 어때요?? 많이 먹나요?!

싹쓸이해요 😱


B : 긴 기다림 끝에 더 큰 기쁨이 있으리라~

ㅎㅎ 맞아맞아 그렇게 해줘야겠댜


B : 개미도 잠을 자나요?

헐 그러게 개미는 잠을자나? 베짱이는 많이자겠지 쳇 개미불쌍


B : 달곰이이름귀엽다ㅋㅋ울집강아지이름은 김동식인데

강아지이름..?? 신박한데..?


B : 모던패밀리에서 좋아하는 캐릭은 누구예요?

다 좋아 ㅋㅋ 너무 빠져버렸어 ㅋㅋ !!


B : 나는 물어볼 질문을 생각할 수 없다. 그냥 좋은 밤을 말하고 항상 돌보고 싶다.

고마워요☺️


B : 세상에서 가장 귀중한 것은 무엇인가?

지금이순간✨


B : 나 지금 앞머리 거지존 등극... 기를까 자를까.... 치츄가 정해줘

반은 기르고 반은 잘라요☺️


B : 채플 재채기방송 다시보고왔는데 그 사이에 오다니ㅠㅠ

ㅋㅋㅋ분명 퇴근방송이였는데 재채기방송이 되버렸다!


B : 왜 강아지가 너무 귀여워?

침대에 안올려주면 울어서..?


B : 뮤비조회수 보ㅓㅆ어요??

항상보고있죠...!!! ㅎㅎ 힘을내라 휘파람과 불장난과 스테이야!!!!!! ㅎㅎㅎㅎ


B : 다이어트는 사람이 할 짓이 아닌 것 같아요...성격이 더러워지는 마법

나도 다이어트할구야! ㅋㅋㅋㅋ


B : 아니 뺄살이 어딨다구 다이어트를 해욧..

심심하니까 다이어트할거야!


B : 다이어트..??? 누나 싫어하는 바나나먹겠네ㅋㅋㅋㅋㅋ

아니야 바나나는 안먹어 그냥 좀만 먹으면되요! ㅋㅋㅋㅋ


B : 나 요즘 박스어 따라하는데 너무 어려웡

박스어 하다보면 늘어요! ㅋㅋㅋ




ㅎㅎ 나는 밥먹어야지! 여러분 다이어트한다고 굶으면 안되는거 알죠? ㅎㅎㅎ 뇽안 메롱 ☺️☺️☺️☺️











'-----BLACKPINK > ㄴ블핑&블링크 Q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317 - 로제 댓글  (0) 2017.12.31
170317 - 지수 댓글  (0) 2017.12.31
170314 - 지수 댓글  (0) 2017.12.31
170312 - 지수 댓글  (0) 2017.12.31
170311 - 지수 댓글  (0) 201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