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PINK/ㄴ블핑&블링크 QnA

170317 - 로제 댓글

ToTee 2017. 12. 31. 19:50

로제 : 


이참에 두개 더?!?! 🙀🙀🙀💙💙💙😘😘😘






B : 얼굴을 보여줘 챙아ㅜ

인스타가면 얼굴 볼수있어요!! 🙈💙


B : 왤캐 오랜만인거야... 보고싶엇자나.... ㅠㅠ

ㅠㅠㅠ 힝~~~ 미~~~안~~~해~~~용~~~ 😿😿😿💙💙💙💙💙💙


B : 챙이왜이렇게이뻐?

🙈🙈🙈🙈🙈🙈💙💕


B : 채영아 거기 어디야?? 호주야?

이사진이요?? 아니요~~ 힣ㅎ 이거 씨에프 찍은 세트장!! 💙🙈


B : 채영아 누가 찍어줬어??

슬프지만.. 이번에 라리사진작가가아닌.. 스텝언니가 찍어줬어용~~~ 히힣


B : hi bae

 hi baeeee ㅋㅋㅋㅋ 챙카츄 ㅋㅋㅋㅋㅋㅋ


B : 채영이가 그린 그림은 언제 올라와 ..

아맞다! 제가 잘 정리해서 언제 한번 보여줄께여~~~ 🙈💙


B :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챙이 머리색 완전 이뻐ㅠㅠㅠㅠㅠ무슨색이야???????

꺄~~ 고마워요~~~ 히힣.. 무슨색이지..? 오렌지..??? ㅋㅋ점점 금발이 되가는거같기도하고..... ㅋㅋㅋㅋ


B : chaeng-ah! why are you always looking for something in the photo? 

 i know right?? hahahahaha what's wrong with me bhahahaha what am i looking for...... hahahahaha


B : 챙.. 오늘은 어때요?? 많이 바빠요??

오늘은 리사랑 요가갔다가 좀이따가 멤버들이랑 뷰티앤더피브스 보러갈까 생각즁~ 😘💙


B : 로제야 나도 감기 걸렸어ㅠ.ㅠ

흐엉~~~~~ ㅠㅠㅠ 아프지마~~ 나 이번에 엄~~~청 힘들었어요!! ㅠㅠㅠㅠ 아프지마요 블링크!!! 퓨ㅠㅠㅠㅠㅠㅠㅠㅠ


B : 언니도 지츄언니처럼 개인방송 하문안됑?

꺄~ 그럴까? ㅎㅎㅎ 🙈🙈💙


B : 챙!! 저번에 채널플러스에 쓴 글 또 오타난거 알아요?? 역시 오타챙

할! ㅋㅋㅋㅋㅋㅋㅋ 정말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당... 한번 가서 봐야쥥~~~


B : 챙언니 제프사 완전이쁘죠?

꺄~~~ 바꿨네요 ㅎ힣 👏🏼👏🏼짱짱


B : 일도해야하고 챙이랑도 놀고싶고 ㅜㅜㅜ 오케해야하지

힣! 퓨ㅠㅠㅠ 이를 어쩨~~~~ 동시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 : You r coming here less often Rosie. Why?

 gaaahh forgive me~~~ i'll be here more often~~~


B : 챙!!! 23아이덴티티 볼때 이어폰 왜 꼈어요???

👀👀👀👀 누가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폰 끼려고 햤는데... 집에다가 두고와서 못꼈여요... 혹시 보다가 무서워질까봐.... 끼려했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 : 챙아ㅜㅜㅠㅠㅜㅠㅠㅠ진짜 보고싶었어

🐥💙 미투용~~ 😭😭😭😭


B : 보고싶어요 (속닥속닥)

ㅋㅋㅋㅋㅋㅋ (속닥속닥)




헐! ㅋㅋㅋㅋㅋㅋㅋ 겁챙???




B : 채영 ㅠㅠㅠㅠ 고딩생활 힘드로 ㅠㅠㅠㅠㅠ 채영 컴백이 필요해

힝 죠큼만 기다려요~~~~~~ 뽜이팅!!


B : 채영아 그래서 아침에 링겔도 맞았어ㅠ.ㅠ

😰😰😰😰그러디마... 아프디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 : 챙~~ 사랑해요 ILYSM

ILYSMMMM


B : 좋아하는 외국배우있어요?

히스레저...💙


B : 챙~ 오타 찾았어용??

아니요... 어딨지... ㅋㅋㅋㅋㅋㅋㅋ 알려줘용 히힣ㅎ


B : 나진짜보고싶었는데!! 대학교에서 이제집가요ㅠㅠㅠ 재이호!!!하던때가그립다ㅠㅠ보고싶어유ㅠㅠ

제이호~~ 뇽안~~~


B : 채영아 힘내라고 해줘 니 응원받고싶다ㅠㅠㅠㅠ

힘내요💕💕💕💕💕💕


B : Have you ride hot air balloon ?

no i haven't!! i want to though!!!


B : 사진더없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말투는모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더없슈? 히힣ㅎ


B : what's your favorite song Rosie?

soon!!! hahaha


B : 배고파서 댓글쓸힘이읎다

나듀.. 넘.. 배..곺


B : 저번 인기가요 때는 리사가 지수 마중갔던데!! 챙이도 한 번 갈거죠??ㅎㅎㅎ

저도 한번 갈꼬에용~~~~ 히힣ㅎ 기다리고있어요.... 언제 찾아갈지 모릅니당ㅇㅇㅇㅇㅇㅇ


B : 연우도오!!!!!연우 뇽안 해줘요 오랜만에 내 이름 까먹은 건 아니죠?저 로챙언니 호주에 있을 때 망고 받아먹기 장인이었는데

안까먹었어요!!!! 히힣 연우~~~~~ 얼마전에 팬래터도 읽었지~~~~~~~


B : you always post when it's my exam week ㅠㅠ thank you so much you're like motivating me ㅋㅋㅋ and what you said at an interview about not giving up really inspired me... really thank you bae~~~ 

awwww sweetie 💙 u guys inspire me more 💕


B : 혹시 파란색 풍선을 찾는중이에요??

오!!!!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파란풍선!!!!! ㅋㅋㅋㅋㅋㅋㅋ


B : 챙아 날씨따뜻해졋다고 밤에는 얇게 입고다니지마 감기걸리기 쉬워 이제 겨우 나앗는데 또걸리면 서럽자나 우리도 슬프구... ㅠㅠ

 ㅠㅠㅠ 넹~~~ 알겠어용😘😘💙💙💙💙


B : Are going to watch Beauty & the beast? Iloveyou rosé to the moon & back (Hope your gonna notice me soon)

 yeahh i amm!! 🙈💙 awwww i love u guys to them moon and back too 💕💕💕💕💙




the moon**** hahahaha





B : 3월 11일에 올린 글에서 요세가 아니라 요새에요^^

아핫!!!! 고마워요~~~~~ 히힣 요새!!!


B : Want to hear a joke? Where do Australians keep their money? 호주머니 !!

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 : 챙이 목소리 듣고싶다 개인적으로 챙이 목소리는 STAY가 제일 좋아

🙈💙😘고마워용~~~


B : 만약 당신이 다시 태어났다면, 당신은 어떤 성별의 개미가 될 것인가? 여자야 남자애야?

개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 : 챙아~~~나도 챙이version 'Be alright' 좀 듣고싶다 하악학

그노래 좋아하는디~~~ 비올라잇 히힣


B : 오늘도 챙이한테 답을못받았다...ㅠ

답글!!!!! 히힣💙💙💙


B : 챙아 인스타댓글은 엄청많은데 다보여? ?

이제곧 다 보러가야죵~~~ 히히 브이앱하느라 아직 못보러갔당~~~


B : Hi~ Wondering if you would want to have any pet(s) someday?

ofcoarse!! i want a puppy one dayy💙💙


B : 난이제 집도착ㅋㅋ빵먹어야겠어..

빵! 맛있겠덩~~~~~ 💙


B : 헐 또 제이호라고했어ㅠㅠㅠ흐엉ㅠㅠ나재이혼데ㅠㅠ 역시오타챙.....ㅠㅠㅠ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미안 히힣ㅎ 재이호~~~~ 히힣ㅎ


B : 언니는 애기들 좋아해요..?ㅋㅋㅋ

넹~~~ 애기들 귀여워용~~히힣


B : 챙~ 미국 드라마나 영국드라마 봐요??

저 요새 지슈언니랑 모던패밀리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히ㅣㅎㅎ




내가 왔다ㅏㅏㅏㅏㅏㅏ 히힣




B : 언니 밥 먹었어용?????

넹! 밥먹었어요리사랑!!


B : 언니 사랑해요 항상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아니에여~~~ 내가 더 고마워요💙


B : 챙언니 채은아 뇽안 한번만 해주세요

뇽안~~~~


B : 언니이 왔어요?

제가~~~ 히히




ㅋㅋㅋㅋㅋㅋㅋ 리사도왔어요??




B : 저.. 얼마전에 태국 방콕 다녀왔는데... 방콕 그리워서 다음주에 또가요 태국 짱 부럽죠??

짱부럽..ㅠㅠ


B : 오랜만이에용 나 엄청 오랜만에 왔어요 바빠서 ㅠㅠㅠ

힝 저두여~~~~ 반가워용~~~^^


B : 챙아 언제 보는거야?

그러게용~~ 우리 언제봐여~~~


B : 챙아ㅠㅠ보고싶었어 사진 장이뻐

고마워용 ㅠㅠ💙💙


B : 기차타고서울가고있어요!!!!! 챙이는기차타봣낭?!?

넹! 호주는 지하철이 없구 기차만엤어용!! 


B : 미녀와 야수 재밌게보세요

넹~~ 재가 재밌었는지 꼭 말해줄께용~~~


B : 팔로챙했습니다!!

꺄~~~ 팔로챙><


B : ㅋㅋ채팅에 리사있어용 리사가 자랑했어요 챙이가 자기옆에있따구 ㅠㅋㅋㅋ

아 ㅋㅋㅋ 라리사! 나 따라서 채팅 들어왔구만!!


B : 챙이 맘이 너무 예쁘다

꺄~~~ 아니에요 우리 블링크라 더💕💕💙


B : ㅠㅠㅠㅠ 나 답글 못받았쏘 ㅠㅠㅠㅠㅠㅠㅠ

힝~~~~~ 미안해유~~~~ 💕💙💙💙💙💙


B : 이번에 나온 에드시런 앨범 들어봤어요? 노래 다 좋아요ㅠ

꺄... 완전 좋아요.... 💙💙💙


B : 챙아 내 닉네임이 왜 아리아인지 알아??

blackpink in ur area 때문인가...?? 히힣


B : 집가는중 행복해요

꺄~~~ 조심히들어가세용~~~ 💕


B : 보고싶어 챙

😍 나두 보고팡~~~~~


B : 기차만엤어용!!ㅋㅋㅋㅋㅋㅋㅋ역시오타챙 귀여워 이제 블랙하트보여요?!?!

헐! 또 오타..... ㅋㅋㅋㅋㅋㅋㅋ


B : 챙이 내꺼도 봐줘어어어

💕💕💕😘😘😘


B : Taylor vs Martin guitars?

헐 어렵다... i have both!! 😭😭 too hard to choose!!


B : 왔어요!

뇽안😻😻😻


B : 허리가 한 줌이야 한 줌...혹시 로제는 전생에 개미였을까...?

헐! ㅋㅋㅋㅋㅋㅋ 개미? ㅋㅋㅋㅋ 개미 귀여워요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


B : 답글주면 안잡아먹지

헐! 잡아먹지 마세영😭😭😭😭😭😭


B : 챙아 인스타랑 채플에 글 써주고 사진 올려주는 것만해도 너무 고마워!ㅎㅎㅎ 천사야! 요정이야! 짱이야! 챙이야!

꺄~~~~ 💕💕😘


B : 바빠지기전에 블핑한번 보러가야하는뎁...보규시퍼 채영아

✊✋ 힝~~~ 저두 보고파용~~ 


B : chaeng because of you that got an A in my exams

yay!! congratzzzzzz hahah


B : 채영 보고싶어요

😍 미투영💕💕


B : 챙이 요새도 연습실 자주 가?

🐥💙 가끔? >< ㅣㅎㅎㅎ


B : 아 어떻게... 여기 있을지 채팅갈지 모르겠어요... 힝

꺄~~~~ stay with me 히힣


B : 박챙… 어디갔어용??? 아 진짜로.. 챙이는 닌자 처럼... 

헛! 아니에요!! 아직 있어용~~~~~>< 


B : 채영아 철판 아이스크림 먹어봤니 나 너무 먹고 싶은데 챙이가 쏜다?!

오!! 그거 어디서 팔아요??


B : 오늘도 답글을 못 받고 끝나는건가??ㅠㅠㅠ

헐! 아니에요!! 그럴일은 없을꺼에요!!! 💕💕💕💙💙💙💙💙


B : 나도 댓글받고싶다

💛💙💜 뇽안하세용😘😘😘😘💙💙💙💙


B : 광고찍을때 왜 전에 입어본 옷들 다시입었어요???

그러게용~~... 그게 컨샙이였던거같아용! 히힣


B : 채영아 치츄언니랑 먹방해쥬라ㅠㅠㅠ

ㅋㅋㅋㅋㅋ 먹방! 언젠간.... 히히히 


B : 챙 노래방 가본적없을려나,,,?? ㅋㅋ 연습실에서 부르면되니까

노래방 짱좋아햐요 저🙈🙈💙


B : visit korea and want to see guys in person

yayyyy hahahaa 


B : 로제... 보고 싶었어요 제 닉네임도 기억해줘요 킁코킁코 ㅜㅜ 코가 커서 킁코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뇽안>< 


B : Rosie in our areaa

hahahaha rose in our area hahaha smart!! hahaha


B : 챙아 댓글 너무 많아서 읽기도 힘들텐데 답못받는사람 없게하려고 일일히 읽고 답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왜 눈물이 나지ㅠㅠ

챙이가 팬 생각해주는 마음에 감동했나부다

😿아니에요~~~~ 다 보고싶은데.. ㅠㅠ 많아많아 히힣 다 보려구 노력즁!!!! 다 보고싶어!! 히힣ㅎ 


B : 너무도 친절한박채영

✊✋ 히힣 ✌️️💕💙☺️☺️☺️


B : 어쩜 이렇게이뻐

블링크가 더 사랑스럽😘


B : 채영이의 심장 색깔은 몰까???

불랙 히히히힣 아!! 아니다 블루!!! 💙💙💙💙💙💙💙💙


B : 챙아  저 이제 가요 ㅠㅠㅠㅠ 제발 세굿바 인사 해주세여

ㅠㅠㅠ 굿바이~~~~ 💕😘💙


B : 챙아챙아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 악마의 레시피 라고 철판 아이스크림 집이 있대!

홍대에도 있다네 챙이가 또 궁금해하는데 내가 이리 알아와줬지 뜬금없지만 사랑한다

홍대에있어요!!! 언제 찾아서 가봐야겠군... 히힣 


B : 챙아 개인연습하러갈땐 사옥으로가??? 아님 집 바로앞에 연습실에가??????

사옥! 히히 


B : 채영이는 귀에 피어씽 몇개뚫었어???

5개요!! 히히 


B : am i late bae???  i think u will not see me ph fans love you!

hii💕💙😘😘😘


B : 챙이 또 한방에 쓰려고 준비중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렇게난하면 답 많이 모해줘서 ㅠㅠㅠ 히힣 이해해줘용~~~~ 


B : 힝 또없다

여깄어용~~~ 💕


B : 챙아 키가 몇이야??

168!! 히힣 


B : 이제 집도착 내일주말이다!!!!

잘도착햤다니~~~~ 기쁘소식이네용💕


B : 요즘은 리사랑 안싸워? 히히히히힐

엄~~~청 친해요 우리 히힣ㅎ 😆😆😆💙💙💙


B : rose our kind girls. Thanks for making today a bless. I'm happy with your present

awwwwww thank u💕💙


B : Roje yaaaa bogoshipda

hellooo hahaha 


B : 저도 해주세요

뇽안하세용😘😘💙


B : 로제 좋아하는 태국요리 있어요?? 있다면 어떤 음식인가요????

톰얌꿍!!! 😆💙


B : 챙아! 혹시챙도물병을어께에올릴수있어요? 그리고 전 홍콩블링크예요 보고싶챙

아니요... 저는 그거 못해요ㅠㅠ 히힣 홍콩~~~~ 안녕하세용 히힣 


B : 언니! 저 어깨에 뭐든 다 올릴수있는 능력 생겼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


B : 챙언니가 할 수 있는 요리 알려주세요!!!

저.... 김치볶음밥! ㅋㅋㅋㅋㅋㅋㅋ


B : 나는 재이호!!!! 로제는 채이영!!!!ㅋㅋㅋㅋㅋ어때요?!

어!! 채이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다 ㅋㅋㅋ


B : ㅋㅋㅋㅋㅋㅋ댓글다는 천사네

핫! ㅋㅋㅋㅋㅋ😇😇😇😇💙


B : 이제 키키 안쓰고 히히 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오늘따라 그런가.... 😱😱 히힣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 : good night 꿀 잠  꿀 잠  꿀 잠

good night 🌙🌙🌙💙💙


B : 나 갑자기 챙이 보니까 편지가 쓰고 싶어졌어 항상 나 블핑 응원하고 있어 블링크가 블핑 진짜 많이 좋아하는 거 알지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들었으면 좋겠다 아 사랑해 채영아 블핑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어떡해 지금 기분이 너무 좋아요

힝~~~ 편지 좋아~~ 다들 너무 편지를 잘써서.. 내가 보고 배워야겠엉~!! 


B : 내 이름 기억해줘서 고마워요 아파트 뽑을 정도로 기분 좋으다아다음주에 팬래터 또 보낼꺼니까 기다려요!!

연우 잊지말고요 오늘 꿀잠자구요 싸랑해요

헐! ㅋㅋㅋㅋ 아파트까지 뽑을수있을정도?? >< ㅋㅋㅋㅋㅋㅋㅋ기다릴께여 히힣


B : Rosè do you want to get any more piercings?

not yet!! i'm scared to... hahahaha


B : 가장 빨리 결혼할것같은 멤버는? ㅋㅋㅋ 난 챙이에 한표

🙀🙀🙀저요?? ㅋㅋㅋㅋㅋㅋㅋ 무섭군... ㅋㅋㅋㅋㅋㅋㅋ


B : STAY 기타로 쳐주는거 진짜 보고싶었는데 ㅠㅠㅠㅠ

힝~~ 그래두.. 이번 씨에프에서 살짝?? 히힣 


B : 요즘 잘 지내고 있죠 ?

💙💙 넹~~~ 잘지내요💙


B : 이렇게 답글 남겨줘서 고마워ㅠㅜㅡㅠ 우리가 더 노력해서 행복하게 해줄게ㅠ 챙아 아프지 말구 좋아하는 노래 열심히 불러!

블링크도 아프지말아요~~ 💕💙싸랑해요~~~ 


B : Rose Brunei fans here

hi babe 💕💙💙


B : Rosé where do you put the letters you received from the fans?

i put them in a box >< 


B : 나는 오늘 운이 좋은 날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한다. 후후. 아직 답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ilysm rosie bae! 너 나를 볼 수 있니?

I guess today is not my lucky day. huhu.  still waiting for your reply bae. ilysm rosie bae!  can you see me?

no~~~~~ hi baeee sorry for missing ur comments💕💙💙💙 


B : 챙이 바쁘닼ㅋㅋㅋㅋㅋ

히힣 ㅠㅠ 그동안 너무 못와서~~~~ 오늘 많이 얘기하고 싶었어요~~ 


B : 등산 해봤어요??

아니용~~ 저 등산은 못해봤어요~~~


B : 채영아 대학교축제 무대에서면 어떨꺼같아?!! 야외에서도 우리챙이 보고싶다

빨리햐보고싶어요~~~ 재밌을꺼같기도하구~~~~ 블링크 그냥 빨리보고싶다 히힣


B : Rosé can i hug you?? i miss you alot  notice me please

ofcoarse!!! *cuddle* hahaha miss u too


B : 미 비포 유(me before you) 봤어요?? 오늘 책읽었는데 너무 슬퍼요

전 그거 책으로 먼저봤는데... 마지막에 엄청 울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놀.... 너무해.. 앤딩이 ㅡㅡ


B : 챙이는 블랙이 좋아요 핑크가 좋아요?

와우.. 이거 어렵다....... 진짜 어려워요 ㅠㅠㅠㅠㅠㅠ 못골라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B : 챙아, 보고싶다. 잘 자용.

잘자용~~ 💕💕💙


B : 언니 해리포터 봤어요?

 봤져~~ 해리포터 히히 


B : 오오!! 그럼 혹시 홍콩 와본적있어요? 홍콩 오면맛있는것많이많이사줄게요

아직이요!! 빨리 가보고싶어요~~~| 맛있는거 많이 사줘여~~ 🙈💙 ㅋㅋㅋ


B : 누나 편지 어디로 보내면 누나한태 잘가요?

흠.. 나도 잘 모르겠네... 회사로 보내면... 오나? 나한테?? ㅠㅠ ㅋㅋㅋㅋㅋ


B : 근데 챙아 나빨리 챙이한테 마자용주고싶은데정말ㅠㅠ

힝~~~ 마자용 저번에도 뽑으려고 했는데 ㅠㅠㅠ 만원 날림 ㅠㅠㅠㅠ


B : 챙이야 노래추천해줘 집가는 길에 들을래

흠.. Ed sheeran - Dive 완전 좋아요~ ㅠㅠ 💙


B : 여기요~~~언니~~~나 안보여?ㅠㅠ

보여요~~~


B : 나도 만나서 편지 주고 싶다ㅠㅠㅠ

힝~~ 우리 언제 꼭 봐요~~~ 


B : 저번에 설날 때 언니가 호주에서 저한테 망고 던져 줬잖아요 ㅋㅋㅋㅌㅋㅋ그때 꿀맛이었어요 오늘은 뭐 던질거 없나요? 

아! 옆에 있는 라리사언니 던져줘잉

오늘은 내사랑 💕 옛다 히힣ㅎㅎㅎㅎ


B : Omg rosé! Just wanna say that i really appreciate your effort to reply us  로제 짱!

awww no i really appreciate all your lovely comments! i just wish i could reply to every single one of them!! :(( 


B : I like how you're replying to people

i'm trying to get to all of u!! 😭😭💙haha


B : 어디서 첫 데이트를하고 싶니?

헐! ㅋㅋㅋ 블링크랑 팬미팅때! ㅋㅋㅋㅋ블링크랑 같이 히힣ㅎ


B : 챙~ 힙합 좋아해유??

힙합 완죤 좋아하죠 히히힣 ㅋㅋㅋ


B : 내가을 얻을 수 있었으면에 댓글을 올리에서 당신은 그러나 나는 생각하는 것이 없습니다 지금. 좋은 밤 어쨌든와 얻지 않는다 아픈 .. 

아니에요~~~ i see u 💕


B : 챙아 겟잇뷰티에서 어뜨켕~한 거 매일 1일 94345737영상 중이야 하루에 94345737번을 본다는 뜻이다

챙이를 사랑하는 나의 마음 뭔지 알겠어?!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뜨케..... 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워 죽을뻔했어요... 애교... 뭘해야되는거지... 막 이러면서 ㅋㅋㅋㅋ


B : 겁챙이... 보고싶당 ㅠ

겁챙이ㅋㅋㅋㅋㅋㅋㅋ 모야! 생각해보니까 나 원래는 용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B : 아 졸려

ㅋㅋㅋ 자지마!! >< ㅋㅋㅋㅋ


B : 나 예전에 챙이 우제라고 불렀었다 이유는 문샷 광고에서 챙이가 리입핏~ 로우줴~라고 해서

내가 그때 우제라고 계속 불렀뜸ㅎ 나 혼자ㅎ

아 ㅋㅋㅋ 우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 : 블핑콘서트하면꼭갈께요!!

꼭와줘요~~~ 키킼 


B : 챙언니 저 지금 학원 끝나고 독서실 왔어요ㅠㅠㅜㅠㅠ 고3인데 일년만 딱 빡시게 해서 내년부터는 블랙핑크 사녹도 가고

팬싸도 갈거에요ㅠㅠㅠㅠㅠ 언닝 오늘 1시까지 공부할건데 응원해주세요

헐!! 진짜 화이팅~~~ 재가 응원하고있을께요 세호님!!! 히힣 


B : 챙이는 월요일이 좋나요???

월요일?? 노노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 : 저 이번주 일요일까지만 채널플러스 이용하고 5월에 다시 채널플러스 이용해요ㅜㅜ

한달동안 열심히 시험공부하구 5월에 컴백할게요

힝~~~ 기다리고있을께여~~~ 💙💙


B : 언니 댓글 많이 달아줘서 고마워용

아니에요~~~ 여러분도 많이 기다렸을텐데~~~ 


B : 챙이는 산타 믿어요? ?

산타..? 믿는다고 해야되나.... ㅋㅋㅋㅋㅋㅋㅋ


B : 좋아하는 단어나 말 있습니까아~?

좋아하는단어?? 생각해본적은 없는디.... 아!! ㅋㅋㅋㅋㅋ 블링크... 💕


B : 진짜 챙이가 무슨 인형이던간에 아무거나 가지고싶은거 뽑아달라그러면 다뽑아줄수있어ㅠㅠ빨리보구싶당

ㅋㅋㅋㅋ 꺄~~~ 설랜당 히힣ㅎㅎ 😆😆💕 저두 보고싶어요~~~~ 


B : chaeng i miss you...hope you could notice and say hi to me...love yah bae!

i baeee💙


B : 챙, 요즘 제일 좋아하는 노래가 뭐예요? 

Ed sheeran- Dive 요! 히힣 이번 앨번 수록곡인데.. 넘 죠앙 히힣


B : 아 질문이 너무 궁금해 ㅋㅋㅋㅋ 질문도보였으면 ㅌㅋ

그러게요... ㅋㅋㅋㅋ 햇갈리긴하겠덩~~ ㅠㅠ ㅋㅋㅋ


B : 고3이를 응원해줘요!

공부할때 채영씨 목소리 들으면 힘이나요

예쁜 목소리로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

화이팅햐요!!! 제가 응원하고있을께요~~~~~


B : Missing you Everyday, All Day~ILYSM unniee You are my inspiration and happineess

miss u too bae 💙 awww so sweet


B : please say hi to me too

hi baeee 💕


B : 언니는 두번째 손가락이 네번째손가락보다 길어요? 아니면 네번째 손가락이 두번째 손가락보다 길어요?? 두번째 손가락이 네번째 손가락보다 길면 여성호르몬이 더 많은거고 네번째 손가락이 두번째손가락보다 더 길면 남성호르몬이 더 많은거라는 소문이 있어요..ㅋㅋㅋ

또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 : 그럼 그럼 그리고 우리아빠엄마는블핑이노래완전좋아해요!! 매일 차 에서들어요 ㅋㅋ

아 정말요??? ㅋㅋㅋㅋㅋ 👏🏼👏🏼💙😘


B : 채영아 에버랜드 가봤어,????????

어렸을때 가봤어요!!! ㅠㅠ 또 가보고싶당~~


B : 로제! 저 간호사 인데! 로제 아프면 언니에게 말만해요.. 언니가 케어해줄게요

꺄~~~~ 고마워요~~ 💕


B : 언니언니!! 언니가 전에 동생이라고 불렀던 동생이 저에요!!

키키키킼ㅋㅋㅋ 히히 💙


B : 학교책상에 아 뽝스 필요없슴돠ㅏ라고 네임펜으로 써놓으니까 애들이 다 뭐냐고 물어봐요

오늘 로챙언니 사랑 먹고 자면 다신 못일어나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 : 씨에프 찍은 소감은???ㅋㅋㅋ

재밌었어용.. 히히힣 💕💙


B : will you show us your krump dancing skills one day ??

ohh im probably not very good so... i'll pass that one hahahahaha 😆😆💙


B : 가장 인상 깊은 꿈이 뭐에요?

꿈이 기억이 잘 안나요..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B : rosie please cover an ed sheeran song for us soon!!

oh someday!! if i get the chance to!! hahaha 


B : 밖에읶다가 들어와서 손아ㅜ얼었다

헐~~~~ 손이얼었다구여?? ㅠㅠㅠ 안돼~~~~~~




저 이제 갈께영~~~~ 빠염😘😘💙 뿅!🎈




B : 채영 기타를 왼손으로 칠 수 있어요? 

아니용~~ ㅠㅠ 저 왼손잡이이긴한테 그냥 오늘손으로 해용~~~~ 히힣ㅎ


B : 토끼와 개구리?

토끼 키킼ㅋ




이제 저 가요~~~~ 빠염🎈🎈🎈




B : 영화 잼있게 봐요!ㅎㅎ 챙 손가락 아프겠당..

괜춘이용 히힣 안아파요 히히 💕💕💙


B : ㅋㅋㅋㅋ간다면서 마지막까지!

ㅋㅋㅋㅋㅋㅋ😘😘




bye blinkssss 💕💕💙💙💙💙💙💙


💙💙💙💙💙💙💙💙💙💙💙💙💙💙💙💙💙💙💙💙💙💙💙💙💙💙💙💙💙💙💙











'-----BLACKPINK > ㄴ블핑&블링크 Q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320 - 지수 댓글  (0) 2018.04.14
170319 - 리사 댓글  (0) 2018.04.14
170317 - 지수 댓글  (0) 2017.12.31
170316 - 지수 댓글  (0) 2017.12.31
170314 - 지수 댓글  (0) 201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