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PINK/ㄴ블핑&블링크 QnA

170319 - 리사 댓글

ToTee 2018. 4. 14. 22:43




리사 : 


moomin is miiinnneeeee ♥️


B : 무민 리사가 뽑았어용??

제가 뽑았어요!!!


B : Moomin is Lisa's but LISA IS MMMIIINNNEEE !!!!!!!!

win ohhh🙈💞


B : 누구랑 간거에요??

로제랑 갔어요!


B : 챙이도 인형 뽑았어용??

챙이는 실패.... ㅋㅋㅋ


B : ปล่อยให💗คิดถึงนานมากอ่ะรู💗มั💗ย งอนแล่วว

ง้อนะ😘


B : 언니는 무슨 캐릭터 제일 좋아해요?

리락쿠마❤️


B : 리사가 쇼파에 똥쌋대요~얼레리꼴레리

오우 노우.. 저 아니예요.. 진짜 달곰이에요!!! 나 아니라귱 ㅠㅠ


B : lisa oppa!!! Ilove you

I love you too!!!


B : 와 무민 좋겠다....ㅠㅜ

무민! 무민! 무민!!


B : purple hearts for you my oppa

💜💜💜💜💜💜💜


B : oppa감기는 좀 좋아졌습니까?

조금???


B : ยัยหนู นั่นคือตุ๊กตาที่จับได💗หรอลูก or มีความโชวเบาๆ น่ารัก คิดถึงนะยัยหนู สู💗ๆนะจ💗ะ ดูแลตัวเองด💗วยนะ

ชิแว้วว


B : 리사언니 모하세용?

티비 보구 있어용


B : 뽑은 인형인거야?? ㅎㅎㅎ

예압!


B : 답글 원한다 리사의 ..

하이!


B : 리사야 손목에 꼬부기는 모야?? 선물 받은거야??

그거 매니저오빠꺼 뺏었어요 ㅋㅋㅋ


B : 뇽안.. 쁘쁘야. 오랜만이에요..

뇽안뇽안~


B : 배고파.. 뭐먹지..

피자!


B : 밀크 티를 좋아하나요?

짱 좋아해요.. 밀크티 사랑


B : 너를 너무 사랑해, 리사 오빠!  단순한 "i love you too tin!" 당신이 내 년을 만들 것입니다! 그래서 제게 주목 해주세요.

사전 생일 축하! 내 오빠가 될 수있어?

I love you so much lisa oppa!Just a simple "i love you too tin!" from you will make my year! So notice me pleaseee?

Advance happy birthday btw! Can you be my oppa?  I won't give up until you notice me!

Heyyyy! ❤️


B : 자기전에 어떤노래가 제일좋아해요?

How would you feel~


B : 3 인 동시에 물에 빠졌다 먼저 누구 저장할 것인가?If JISOO JENNIE and ROSÉ fall into the water at the same time.Who will you save first?Why?

Jisoo unnie! cuz she can't swim..


B : 리사야 신발사이즈 알려줄수있어??

저 왕 발이에요.. 240ㅋㅋㅋㅋㅋ


B : 곧있으면 쁘쁘생일!ㅋ

설레..


B : 넌 나고 난 너야!

헠... 마음이 같다면 둘은 서로가 될 거야


B : 저거 얼마쓴거에요?

비밀~


B : 된장 찌개 VS 김치 찌개?

된장 찌개?


B : 저는 믿어용 달곰이라는거 ㅋㅋㅋ

흥!!


B : 무민 좋아하면 내가 다뽑아쥴게

헠.. 심쿵


B : 어..! 쁘쁘 갔어? 오늘 너무 늦게 들어왔다 내가..ㅠㅠ

아직 안 갔지롱~


B : Can you see me?

Yupp










'-----BLACKPINK > ㄴ블핑&블링크 Q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320 - 지수 댓글  (0) 2018.04.14
170320 - 지수 댓글  (0) 2018.04.14
170317 - 로제 댓글  (0) 2017.12.31
170317 - 지수 댓글  (0) 2017.12.31
170316 - 지수 댓글  (0) 201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