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PINK/ㄴ블랙핑크 루머 반박글 모음

블랙핑크의 사재기 루머를 전부 반박해보자.

ToTee 2019. 3. 8. 20:05





1. 오이지는 이번 사재기 논란에 참여하지 않아서 수상하다?!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8719184


오이지에선 이미 오래전부터 사재기 논란에 대해서 동조하겠다며 언급했던적이 있는데다가 


오이지같은 대형기획사 상장회사들은 세무회계가 투명해서 사재기하면 바로 걸림 ㅅㄱ


아래는 13년도부터 음원 사재기 조사시작후, 15년도에 떡고형님이 3대 기획사는 음원사재기가 없다고 인터뷰한 내용 ㅇㅇ








2. 블핑의 이용자수 추이나 그래프가 이상하다?!


울핑이들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철저하게 머중그래프를 그려왔었다.


블핑이들 그래프와 머중형곡 그래프가 얼마나 똑같은지는 아래 그래프를 보면 이해가 간다.


놀랍도록 똑같다 ㄷㄷㄷ







그리고 아래 그래프 역시 그것을 보여준다.


월드컵(한국전) 당시 5분차트 상승이 아닌 밑으로 확 꺼지는 그래프를 그리며 월드컵이 끝나자 다시 오르는 현상을 보였다.







이는 블핑 뿐만 아니라 머중형 그래프를 그려왔던 음원강세 타그룹들 노래도 같이 상승했음.


근거운운한 새끼들이 있을것으로 추정하여 아래 월드컵 끝나고 난 후의 새벽 3시차트 스샷을 첨부한다.


눈깔 있으니까 이해했겠지?!







혹시 몰라서 고화질 영상으로도 찍어옴 ㅋㅋ 맘껏 감상하셈~



참고로 새벽차트가 프리징되기 이전엔 뚜두뚜두는 1위를 하고있다가도 새벽에는 팬덤형 그래프인 남돌들때문에


20위권으로 떠내려갔다가 출근시간에 다시 1위를 찍었었음.


여기서 더 추가를 하자면 장마기간에 엄청나게 떨어졌던 이용자수를 근거로 들면 된다... 뼈아프다.






3. 블랙핑크의 엄청난 유투브 추이는 단순 프로모빨이다?!


프로모빨치고 아직까지 추이가 400만뷰가 되는건 어떻게 설명할건가...


응 그냥 씨발 블핑이들은 원래 유투브 강자였음 ㅅㄱ


마지막처럼때 블핑이들 유투브 구독자 수가 200만대였는데 뚜두 컴백때쯤 구독자 700만대를 찍었음.


유투브 잘나오는건 기정사실이었다는 소리다.


프로모 얘기하는 병신들 글은 그냥 위 한문장으로 눈녹듯 사라지게 만들 수 있음.


참고로 빌보드 차트인중인 여러 유명가수들도 활용하는 부분이고 국내 다른 그룹들도 활용을 했었다는게 팩트...


그런데 여기서 더 나아가서 블핑이들은 그 추이를 한달넘게 유지하고 있다는것도 팩트 ㄷㄷㄷ


여기서 또 무언가를 더 추가하자면 블핑이들은 뮤비 뿐만 아니라 안무영상, 리얼리티 영상 등등 블핑관련 많은 영상들의 조회수가 전부 높단다.


게다가 조회수에 비례해서 좋아요 수도 하늘을 찌름.






이 외에 무슨 블핑이 이런성적이 나올리가 없다고 빼액 거리는 비스므리한 좆논리(무논리) 글들은 그냥 가차없이 무시해주길 바란다 ㅋㅋ


걍 배아픈거니까


반박할 가.치가 ㅇ벗다.






4. 뚜두뚜두는 체감이 없다?!


이미 울핑이들은 대중들한테 많이 각인이 된 상태...


(-게다가 컴백 바로전에 대학축제를 돈 영향도 있었을 것이다.)


체감이 없다느니 하는 체감무새들 이야기는 예능한정 이야기이고 현실은 다름.


(-솔직히 씨발 예능에 나오질 않는데 예능체감은 어쩌라는거 ㅋㅋㅋ)




먼저 가온에선 모바일차트 벨소리부분 2위를 기록하는 등의 좋은 성적을 거둔 지표가 있다.







그리고 2018년 6월인데도 노래방차트 10위권 안에 블핑이들 노래가 3개나 있으며


불장난은 정말 놀라울 정도의 기간으로 차트인중이다.







또한 2018년 7월 인기차트에선 발라드곡 사이에서 당당하게 상위권에 자리잡고 있는것을 보여주고 있다.







위의 자료들이 바로 체감무새들의 주둥이를 꼬매버릴 수 있는 좋은 지표였다 ㅋㅋㅋ






5. 블핑이들의 이번성적은 말이 안된다?!


위의 많은 지표들은 곧 블핑이들의 좋은 음원성적때문에 발생한 효과로 블핑이들의 음원성적이 어땠는가를 말해보자면?!


휘파람 월간 1위, 불장난 차트인 1억스밍후 1년 넘게 차트인, 마지막처럼 1억스밍후 현재 일간차트 50위권 기록중 ㅋㅋㅋ


응 ㅋㅋㅋ 씨발 성적은 꾸준히 좋았음.


충분히 이번 성적 거두고도 남을 일 이었음.


아래 링크 참고해라.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bphouse&no=33550






자 이렇게 정리해서 보니까 지금 병신짓하고있는 새끼들이 얼마나 하찮은지 보이지??


휘둘릴 필요도 없고 걍 웃으면서 보자 ㅋㅋㅋ


내가 자료를 모은 이유는 저 병신들 거품무는것 때문에 차근차근 모아뒀던거임 ㄹㅇ로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대는 새끼 있으면 이거가지고 주둥이 꿰맸다가 찢어버려라 옼ㅋ ^오^